Recent Posts

Recent Comments

Services:SmartDialer 2010. 3. 8. 19:40

SmartDialer™ 1.2.0 - the 2nd update

  • jay cho
We're sorry, the contents of this post are for Korean, and it contains the following messages.

- SmartDialer™ is updated to 1.2.0.
- we released 1.2.1 hot fix version, because we made a mistake on 1.2.0. T^T
- the updated feature list with the proposer's name


[2009.03.12. 추가]

급한 마음을 알았는지 애플에서 만 24시간도 안되어 SmartDialer™ 1.2.1 버전을 승인해주었습니다.
이제 탈옥한 아이폰도 정상 사용이 가능하니 업데이트 받으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

---

[2009.03.11. 긴급 추가]

금일 앱스토어 등록된 SmartDialer 1.2.0 버전에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탈옥한 아이폰 사용자에 대한 프로그램 변조 로직에 작은 실수가 있었는데요,
이에, 이 문제를 해결한 1.2.1 Hot Fix 버전을 배포하고 심사 후 등록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탈옥한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1.2.1이 등록될 때까지 절대 업데이트를 하지 말아주세요.
(탈옥한 아이폰에서는 1.2.0로 업데이트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순정 아이폰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지난 1차 업데이트 때, 애플의 실수로 승인이 열흘이나 보류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로 인해서 첫 릴리즈 후 매 2주마다로 일정을 잡았던 업데이트 계획이 모두 틀어져 버렸는데요,
여기에 이미 구현을 완료한 기능 한 가지가 마무리 작업 도중 보완점이 발견되는 바람에 2차 업데이트가 예정보다 1주 정도 늦어졌습니다.  T^T

(기존의 초성변환 어플리케이션과 같이 '주소록의 별명 필드에 초성 추가'하는 기능인데요, '추가한 초성을 복원할 때 사용자가 실수를 하면, 데이터가 꼬이는 문제'를 방지하는 로직 추가가 필요하다 판단하였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번 2차 업데이트에 포함되지 못하고, 다음 주에 2.5차 긴급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

먼저,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 개선된 부분에 대하여 공유 드립니다. :D


SmartDialer™ 1.2.0
키패드 기반의 초성 검색, 단축 번호, 최근 발신 관리




  • 성능 개선

    • 인덱싱 로직을 개선하여, 기존 대비 약 5~6배 이상 빨라졌습니다. (주소록에 사진을 추가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에는 인덱싱 속도가 더 빠릅니다. 인덱싱 로직은 몇 가지 개선 포인트가 더 확인되어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꾸준히 개선될 예정입니다.)

  • 기능 추가

    • 외부 프로그램에서 전화번호를 복사해서 SmartDialer™에 붙이거나, SmartDialer™에서 검색한 전화번호를 복사하여 다른 곳에 붙일 수 있는 복사/붙이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붙이기가 가능한 전화번호 형식의 데이터가 클립보드에 저장되어 있으면, SmartDialer™의 우측 상단에 Paste 버튼이 나타납니다.) : 서카니 님 (via 메일)

  • 전화걸기 버튼 변경

    • 키패드의 전화걸기 버튼을 SmartDialer™의 대표 색상인 '파랑'으로 변경하여 통일감을 주었으면 한다는 사용자 의견을 반영해 드렸습니다. : bmxman 님 (via 메일)


참고로 2주 후로 예정된 3차 업데이트에서는 많은 분들이 요청하신 '영문검색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2~3자 초성검색, 4자 이상 숫자 검색'의 기존 검색 범위를 확장하여 '검색 조건(한/영/숫자)를 설정한 후, 1자부터 선택한 검색 조건에 해당하는 검색 결과가 노출'되도록 개선될 것 같습니다.

아직 부족함이 많은 SmartDialer™이지만, 꼭 좋은 어플리케이션이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


ps.
각 항목 옆에 '해당 부분에 대한 제안을 가장 먼저 주신 분'의 성함 또는 닉네임을 기재하였습니다.
좋은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조언을 부탁 드릴게요.
너무 고맙습니다. :)

Comments

close

Install this web app on
your phone: tap + and
then 'Add to Home
Scre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