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Services:SmartDialer 2010. 5. 28. 13:39

SmartDialer™ 1.3.5 - the 4th update

  • jay cho
We're sorry, the contents of this post are for Korean, and it contains the following messages.

- SmartDialer™ is updated to 1.3.5.
- the updated feature list with the proposer's name



지난 3차 업데이트 이후, 한글/영문 검색 모드에서 숫자 통합 검색이 누락되면서 불편하다는 피드백이 있었습니다.
이에 4자리 이상의 입력 시 전화번호 검색 결과를 함께 노출하도록 수정한 SmartDialer™ 1.3.5 버전을 배포하였습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기능에 대하여 공유 드립니다. :D


SmartDialer™ 1.3.5
키패드 기반의 초성 검색, 단축 번호, 최근 발신 관리



  • 기능 추가

    • 한글/영문 검색 모드에서 4자리 이상 입력 시 전화번호 검색 결과를 함께 노출시키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Jparkers 님 (via 메일)

      • 한글 초성 검색과 영문 검색 모드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4자리 이상의 입력부터는 전화번호 검색 결과가 함께 나타나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으며, 기본 설정값은 On이나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설정 탭에서 언제든 On/Off로 변경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단, 숫자 통합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한글/영문 검색 결과와 숫자 검색 결과가 섞여서 나오기 때문에 혼동의 여지가 있으니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직도 부족하기만한 저희 SmartDialer™를 사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단축 번호 설정을 드래그앤드롭으로 변경하거나, 발신 목록을 그룹화하는 등 아직도 수정할 부분이 많지만,
좋은 의견 보내주시고, 또 지켜보며 응원해주시는 모든 사용자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더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D


Comments

close

Install this web app on
your phone: tap + and
then 'Add to Home
Scre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