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Waplestore:Press 2011. 10. 12. 00:18

[준앱스TV] 스타트업 탐방기 (1) 와플스토어 조지훈 대표

  • 알 수 없는 사용자
We're sorry, the contents of this post are for Korean, and it contains the following messages.

- Jay had an interview about our stories and services with junAppsTV.
- junAppsTV is a startup company news media in Korea.


꿈을 굽는 가게 와플스토어 '조지훈 대표' 인터뷰 입니다.



'와플스토어'  네이밍 센스가 상당한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와플'하면 보통 어떤 생각이 나시나요?

와플스토어 사무실 문을 열기까지 제 머리속에서는 와플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차있었습니다. 겉은 고소하면서 바삭하고, 속에는 생크림과 달달한 딸기잼이 어우러진향기로운 풍미가 코끝을 자극하기 시작했습니다. '와플스토어'에서는 방문자들에게 와플을 직접 구워서 대접한다는 매우 착한 이야기들이 업계에 떠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와플 기계 고장났는데요'  -.-;

조지훈 사장님의 친절한 말씀에 맥이 빠진 인터뷰가 될 뻔했지만 인터뷰 내내 조리있는 말씀과진지한 사업설명에 다행히(?) 순조롭게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와플스토어는 '플레이스탭'으로 잘 알려진 회사인데요. 플레이스탭 이외에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젝트들이 다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특이했던 점은 보통 다른 창업자분들은 창업하기전에 사업모델을 확실하게 정해놓고 사업을 시작하는 반면에 와플스토어의 경우 아이템을 정해놓지 않고 창업했다는 점입니다.

인터뷰 내용을 보시면 사연을 자세히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준앱스 TV 의 가장 첫번째 인터뷰였던 만큼 시작할때 저희도 상당히 많이 긴장했는데요. 조지훈 대표님의 물 흐르듯한 말씀에 다행히 순조롭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서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시간나시면 홍대에서 막걸리한잔 하고 싶은 분이네요 ^^;
성공하세요. 조지훈 대표님.



Comments

close

Install this web app on
your phone: tap + and
then 'Add to Home
Screen
'